My Instagram

방탄소년단 ‘다이너마이트’ MV, 4일만에 2억뷰 돌파…최단 기록 경신

그룹 방탄소년단의 ‘다이너마이트’(Dynamite) 뮤직비디오가 4일 만에 2억뷰를 돌파했다. 지난 21일 오후 1시(이하 한국시간) 공개된 방탄소년단의 디지털 싱글 ‘다이너마이트’ 뮤직비디오는 26일 오전 1시경 유튜브 조회수 2억 뷰를 넘었다. 이는 뮤직비디오 공개 후 4일 12시간 만에 달성한 것으로, 종전 2억뷰 달성 자체 기록이었던 ‘작은 것들을 위한 시’(Boy With Luv)(Feat. Halsey)의 11일 19시간 42분보다 단축된 기록이다. ‘다이너마이트’ 뮤직비디오는 방탄소년단의 자체 기록을 경신한 것은 물론, 유튜브 뮤직비디오 사상 최단 시간에 2억뷰를 돌파해 세계 신기록을 세웠다. 방탄소년단의 ‘다이너마이트’ 뮤직비디오는 공개 시점에 동시 접속자 수 300만을 넘기며 역대 최다 유튜브 프리미어 뮤직비디오 시청 기록을 달성했다. 또한 지난 23일 유튜브 측이 ‘다이너마이트’ 뮤직비디오가 공개 24시간 만에 1억110만 조회수를 기록했다고 밝혀, 방탄소년단은 유튜브 뮤직비디오
by 방탄소년단 ‘다이너마이트’ MV, 4일만에 2억뷰 돌파…최단 기록 경신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