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Instagram

활짝 핀 이강인 ‘결전의 땅’으로

이강인이 파리 생제르맹(PSG) 입단 후 처음으로 우승 트로피를 들어 올렸다. 선제 결승골로 승리를 이끌며 경기 최우수선수(MVP)로도 뽑혔다. 이강인은 4일 프랑스 파리에서 열린 툴루즈와의 ‘트로페 데 샹피옹’(챔피언스 트로피) 전반 3분 골망을 흔들었다. 우스만 뎀벨레가 상대 페널티 박스 안 왼쪽에서 골문 앞으로 보낸 발리 크로스를 논스톱 왼발 슛으로 연결시키며 골문을 뚫었다. 이강인의 이번 시즌 3호 골이자 올해 PSG의 첫 골이었다. 이강인은 앞서 프랑스 리그1과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에서 한 골씩 넣었다. 프랑스 공영 라디오 방송 RFI는 “이강인이 경기 시작 3분 만에 득점포를 가동하면서 PSG는 이후로 일방적인 경기를 펼쳤다”고 전했다. PSG는 전반 44분 킬리안 음바페의 골까지 더해 2-0 승리를 거두고 이 대회 통산 12번째 정상에 올랐다. 전반에만 2골을 넣고 승리한 PSG의 루이스 엔리케 감독은 “오늘 전반전은 내가 이곳에서 보낸 시간 중 최고의 4
by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