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Instagram

[레저] 롯데호텔 디지털 고객만족도(HITI)) 호텔부문 1위

4월1~7일, 수상 기념 경품 이벤트 롯데호텔은 3월 29일 서울 여의도 전경련플라자에서 열린 ‘2019 제7회 디지털 고객만족도’(HTHI) 호텔 부문에서 1위 기업으로 선정됐다. HTHI(Heart To Heart Index)는 SNS 마케팅 경쟁력 평가 모델로 고객과의 소통 능력을 활동성, 충성도, 쌍방향성, 공감성, 확산성 등 양적 질적 측면으로 나누어 평가한 지수다. 조사는 매출 1000대 기업과 SNS 마케팅 관심 기업 중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계정을 가진 기업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롯데호텔은 올해 3월 기준 페이스북 47만 명, 인스타그램 2만1000 명, 블로그 누적 방문자 수 133만 명 등 다양한 채널의 SNS회원을 보유하고 있다. 롯데호텔 전 체인의 소식을 실시간으로 전달하고 매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과 활발히 소통한 점이 좋은 평가를 받았다. 롯데호텔은 지난해 홈페이지를 대대적으로 리뉴얼하고 회원 전용 24시간 채팅 상담 서비스 라이브챗 서비스를 도
by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