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Instagram

[DA:클립] ‘고기클럽’ 홍신애 “해장은 삼겹살→강호동이 놀려”

[DA:클립] ‘고기클럽’ 홍신애 “해장은 삼겹살→강호동이 놀려” ‘고기클럽’에서 홍신애가 남다른 고기 철학을 밝혔다. 29일 SBS미디어넷 유튜브 콘텐츠 ‘고기클럽’ 2회에서는 일명 ‘냉삼’이라고 불리는 ‘냉동삼겹살’을 주제로 개그우먼 홍윤화와 요리연구가 홍신애가 신선한 먹팁과 알찬정보를 공개한다. 홍신애는 “해장은 삼겹살이 최고라며”며 남다른 고기 철학을 밝혔다. 이어 “국민MC 강호동이 아침부터 삼겹살을 먹어 놀림 받았다고 방송에서 밝힌 적이 있는데 진짜 속상했다”며 “우리집도 아침부터 고기를 자주 먹고, 양질의 단백질로 하루를 시작한다”고 말했다. ‘고기클럽’은 국내 최초 육식권장 프로젝트로 출연자들이 처음부터 끝까지 고기에 집중하는 정통 육식 프로그램이다. 지난주 첫 회 방송인 ‘척 아이롤’편은 ‘홍자매’의 신선한 조합과 알찬 정보가 기대 이상이라는 반응을 보이며 유튜브 먹방∙쿡방 콘텐츠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었다. 이번주 ‘냉동삼겹살’편에서도 다양한 정보가 공개됐다. ‘홍자매
by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