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Instagram

양세종X우도환X김설현 ‘나의 나라’ 넷플릭스로 전 세계 공개

양세종X우도환X김설현 ‘나의 나라’ 넷플릭스로 전 세계 공개 세계적인 인터넷 엔터테인먼트 서비스 넷플릭스(Netflix)가 양세종, 우도환, 김설현 주연의 JTBC 새 금토드라마 ‘나의 나라’를 서비스한다. 오는 10월 4일(금) 오후 10시 50분 첫 방영되는 JTBC 새 금토드라마 ‘나의 나라’가 넷플릭스에서 서비스된다. 한국을 포함한 아시아, 영어권 지역은 본방송 종료 1시간 후부터 공개되며, 전 세계 나머지 국가들은 10월 14일부터 매주 월요일 두 회차씩 선보일 예정이다. ‘나의 나라’는 고려 말 조선 초를 배경으로 각자의 신념이 말하는 ‘나의 나라’를 두고 서로에게 칼끝을 겨누며 권력과 수호에 관한 욕망을 폭발적으로 그려낸 작품이다.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남자], [그냥 사랑하는 사이]로 섬세하고 세련된 연출을 선보여온 김진원 감독과 [마스터-국수의 신]의 채승대 작가가 의기투합해 격변의 시대를 역동적이고 밀도있게 그려낼 예정이다. 여기에 양세종, 우도환, 김설현 등 대세
by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