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Instagram

기성용, EPL 뉴캐슬과 작별…“더 잘하지 못해 아쉬워”

기성용(31)이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뉴캐슬 유나이티드와 작별했다. 뉴캐슬은 1일(한국시간) 구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미드필더 기성용이 세인트 제임스 파크(뉴캐슬의 홈 구장)를 떠나게 됐다”고 발표했다. 기성용은 지난 2018년 7월 뉴캐슬 유니폼을 입은 지 약 1년6개월 만에 팀을 나오게 됐다. 기성용은 스완지시티에서 이적한 뒤 첫 시즌이었던 지난 2018-19시즌에는 리그 18경기에 출전하며 기회를 받았다. 하지만 올 시즌 스티브 브루스 감독 체제로 바뀐 뒤 리그 3경기에만 나서는 등 좀처럼 출전 기회가 없었다. 기성용은 “팬들의 응원에 항상 감사했다. 뉴캐슬과 같은 훌륭한 클럽에서 뛴 것은 큰 영광이고 행복이었다. 팬들과 함께한 시간을 잊지 않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내가 더 잘 하지 못해 아쉽다. 하지만 때때로 축구에서는 내가 극복할 수 없는 것들이 있다”고 아쉬움도 드러냈다. 뉴캐슬 구단 측은 “기성용의 노고에 감사하다. 그의 미래에 행운이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by 기성용, EPL 뉴캐슬과 작별…“더 잘하지 못해 아쉬워”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