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딸기에이슬로 동남아시아 주류 가정 채널 공략
하이트진로가 필리핀, 태국, 싱가포르 3개국의 세븐일레븐 총 4600여개 지점에 딸기에이슬을 신규 입점하고 가정 시장 공략을 강화한다고 25일 밝혔다. 딸기에이슬은 필리핀 약 2400개 지점, 태국 2000여개 지점, 싱가포르 약 200개 지점에 이번 달 내로 입점한다. 동남아시아 편의점 업계 1위인 세븐일레븐 입점은 소비자들과의 접근성과 접점이 획기적으로 높아진다는 것을 의미한다. 판매량 증대는 물론, 브랜드 홍보 효과도 매우 크다. 하이트진로는 2016년 소주세계화 선포 이후 동남아시아 편의점 및 대형마트 등 가정 시장을 단계적으로 확대하고 있다. 단순 입점이 아닌 철저한 재고 관리, 전략적 프로모션 진행, SNS를 통한 홍보 등을 통해 소주 판매량 증대를 위해 노력해왔다. 가시적인 성과도 거두고 있다. 동남아시아 내 하이트진로의 소주 전체 판매량은 2016년부터 지난해까지 최근 4년간 연평균 22% 증가하며 꾸준한 성장을 보이고 있다. 황정호 하이트진로 해외사업본부 총괄상무는 “국가별
by 하이트진로, 딸기에이슬로 동남아시아 주류 가정 채널 공략
by 하이트진로, 딸기에이슬로 동남아시아 주류 가정 채널 공략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