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Instagram

휠라 ‘2020 스프링 온라인 컬렉션’ 내놓아

패션업체 휠라가 ‘2020 스프링 온라인 익스클루시브 컬렉션’(사진)을 내놓았다. 1020세대 소비자를 위해 시즌별로 감각적인 기획 상품을 선보이는 온라인 전용 라인이다. 실험적이고 트렌디하게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새 아치 모양 로고를 포인트 디자인으로 활용했고 스포츠와 스트리트 분위기를 담았다. 재킷, 티셔츠, 바지 등 총 16종으로 구성했다. 일상 속 남다른 스타일을 추구하는 소비자에게 신선한 제안이 될 것이라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스포츠동아 정정욱 기자 jjay@donga.com
by 휠라 ‘2020 스프링 온라인 컬렉션’ 내놓아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