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Instagram

‘프리’ 이혜성, 성형 루머에 “입사 후 10kg 쪘었다”…연인 전현무도 언급

이혜성 전 KBS 아나운서가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돌연 프리랜서를 선언한 배경을 공개한다. 특히 퇴사 의사를 밝혔을 때 주변 반응이 반반으로 나뉘었다고 밝히며 열애 중인 ‘그분’이 전한 조언을 공개한다고 해 궁금증을 유발한다. 또 롤모델로 프리 선배인 전현무가 아닌 백종원을 꼽았다고 해 그 이유는 무엇일지 호기심을 키운다.오는 2일 오후 10시50분 방송 예정인 MBC ‘라디오스타’(기획 안수영 / 연출 최행호)는 최여진, 손연재, 이혜성, 유상무와 함께하는 ‘다시 여기 화제가’ 특집으로 꾸며진다. 스페셜 MC로는 국가대표 이상화와 열애 및 결혼으로 다시금 화제를 모은 방송인 강남이 함께 유쾌한 시간을 만든다.‘다시 여기 화제가’에는 본업 외에도 라이프 스타일, 열애 등 여러 이유로 다시 대중의 관심을 한 몸에 받는 4인이 모였다. 그중 이혜성 전 아나운서는 지난해 전현무와 열애 사실이 공개되면서 주목을 받았고, 지난 5월에는 KBS에 사표를 던지고 프리 선언을 하면서 화제의 인물
by ‘프리’ 이혜성, 성형 루머에 “입사 후 10kg 쪘었다”…연인 전현무도 언급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