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Instagram

[TV북마크] ‘개뼈다귀’ 지상렬, 정신과 상담 결과 듣고 끝내 눈물 (종합)

채널A ‘개뼈다귀’가 ‘70년생 개띠’ 4인의 몸과 마음 건강을 제대로 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 현기증 나는 필라테스&복싱 트레이닝, 그리고 자신을 돌아보는 심리검사를 통해 스스로도 몰랐던 심신의 약점을 발견한 50살들은 “이런 기회가 아니었다면 평생 그냥 살았을 것”이라며 입을 모았다. 29일 방송된 채널A ‘개뼈다귀’에서는 4멤버 김구라 박명수 이성재 지상렬이 몸과 마음 건강을 ‘중간점검’하기로 의기투합하고 가장 먼저 필라테스 센터를 찾았다. 김구라는 “이미 주 1회 필라테스를 하고 있다”고 자신감을 보였지만, 지상렬은 “남자가 필라테스 하는 경우는 흔치 않잖아”라며 낯설어했다. 이후 ‘안대 끼고 제자리걸음’ 및 ‘밸런스 잡기’ 등의 테스트가 이어졌다. 필라테스를 가장 낯설어했던 지상렬은 제자리걸음 테스트에서 후진을 하고, 반구형 기구 위에서 “웃기려고 이러는 게 아니야...”라며 당황하다 전혀 중심을 잡지 못하고 나동그라지는 수모를 겪었다. 반면 김구라 박명수 이성재는 생각보다 양호한
by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