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Instagram

대한제분 “‘안녕! 곰표 치킨너겟’ 출시…협업 넘어 소비자와 직접 소통”

의류, 가방, 맥주, 막걸리…. 뉴트로(NEWTRO·새로움+복고) 열풍에 발맞춰 밀가루 브랜드 곰표를 활용한 다양한 협업으로 MZ세대를 중심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대한제분은 자사 69년의 노하우를 담은 ‘안녕! 곰표 치킨너겟’을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대한제분은 식생활과 직결된 곰표의 이미지에 맞게 ‘안녕! 곰표 치킨너겟’ 제품을 출시하여 컬래버레이션이 아닌 소비자와 직접 커뮤니케이션에 나선다고 설명했다. 업체에 따르면 곰표의 트레이드마크인 ‘표곰이’ 모양의 치킨너겟은 국내산 닭고기에 곰표 만의 배터믹스 레시피를 더해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식감을 지녔다. 국내 유명 닭고기 가공업체 하림이 제조를 맡았다. ‘안녕! 곰표 치킨너겟’이라는 제품 이름처럼 곰표는 소비자에게 말을 거는 독특한 패키지를 통해 고객과 더 깊은 교감을 나누겠다는 의지를 담았다. 패키지 뒷면에는 5월 초 선보인 커뮤니케이션 신소재 곰표체(곰표폰트) QR코드를 인쇄하여 곰표의 아이덴티티가 담긴 ‘곰표폰트’를
by 대한제분 “‘안녕! 곰표 치킨너겟’ 출시…협업 넘어 소비자와 직접 소통”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