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로이 “프리미엄 디지털 라벨 나이프 커팅기 ‘듀오블레이드 WX’ 출시”
디지털 라벨 솔루션 전문기업 ㈜벨로이는 소량다품종 라벨 생산에 특화한 디지털 라벨 후 가공 장비 듀오블레이드 WX를 공식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듀오블레이드 WX는 지난달 열린 온라인 전시회 Virtual Drupa에서 첫선을 보였다. 업체에 따르면 듀오블레이드 WX는 국내외에서 약 400대 판매한 스테디셀러 듀오블레이드 SX의 프리미엄 버전이다. 4개의 커팅헤드가 기본 장착되어 10cm x 10cm 크기의 사각형 커팅 기준 분당 9M의 생산이 가능한 제품으로 복잡한 운용 관리를 편리하게 처리할 수 있는 특장점을 갖췄다. 먼저 ‘빌트인 낱장커팅기’를 장착해 롤투롤과 롤투시트 형태 모두 범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위·아래에 2개의 리와인더가 각각 설치 돼 있어 슬리터 사용 시 롤을 더 효율적으로 감을 수 있다. 낱장커팅기의 경우 반영구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며, 부득이한 경우 유닛으로 교체할 수 있다. 복잡한 절차를 거치는 소량 제품들의 절단 과정 역시 간소화 했다. 신모델은 다양한
by 벨로이 “프리미엄 디지털 라벨 나이프 커팅기 ‘듀오블레이드 WX’ 출시”
by 벨로이 “프리미엄 디지털 라벨 나이프 커팅기 ‘듀오블레이드 WX’ 출시”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