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Instagram

‘대화의 희열2’ 한혜진 콤플렉스 고백 “큰 키 죽을 만큼 싫었다”

‘대화의 희열2’ 한혜진 콤플렉스 고백 “큰 키 죽을 만큼 싫었다” 모델 한혜진이 큰 키 콤플렉스를 고백했다. KBS 2TV ‘대화의 희열2’은 지금 가장 만나고 싶은 단 한 사람을 초대해 대화를 나누는 원나잇 딥토크쇼다. 매주 나와는 다른 세계 속에서 살아온 사람들의 삶을 알아간다는 재미, 그 어떤 토크쇼에서도 볼 수 없던 한 사람과의 편안하고도 깊이 있는 대화 등이 주목받고 있다. 6월 1일 방송되는 ‘대화의 희열2’에는 대한민국 톱모델 한혜진이 9번째 게스트로 출연한다. 모델 데뷔 20주년을 돌아보는 한혜진과의 대화, 다른 예능이나 방송에서는 볼 수 없던 한혜진의 모델 인생 이야기를 들어볼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날 한혜진은 모델로서는 축복받은 큰 키가 어릴 때는 끔찍한 콤플렉스였다고 털어놓았다. 학창시절 남들보다 큰 한혜진의 키는 남자 아이들의 놀림의 대상이었다고. 한혜진은 “큰 키가 죽을 만큼 싫었다”고 말하며, “(어릴 때는) 제발 작아지는
by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