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세먼지 차단 특화설계 적용, ‘부평 SK VIEW 해모로’ 선보여
한국환경공단 에어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1주일 간 전국 통합대기환경지수(CAI) 발생빈도는 ▲나쁨 93.8% ▲보통 2.7% ▲매우나쁨 2.4% ▲데이터없음 0.8% ▲좋음 0.3%로 나타났다. 나쁜 대기환경에 맑은 하늘을 찾아 볼 수 없는 날이 이어지며 미세먼지 관련 상품의 판매량도 증가추세에 있다. 지난 12일 이베이코리아에 따르면 G마켓, G9, 옥션에서 미세먼지 관련 상품의 판매량은 일주일 사이 약 7배 증가했다. 공기청정기 거래액은 1주일 전보다 10배(954%) 가량, 마스크 거래액은 215% 늘었난 것으로 확인됐다. 미세먼지에 수요자들의 관심이 이어지면서 건설사들도 미세먼지 저감을 위한 다양한 기술을 아파트에 접목하고 있다. 현대건설은 공동현관에서 샤워부스, H클린현관, 헤파(HEPA) 서비스 등을 제공하고 있으며, GS건설의 시스클라인 서비스, 대우건설의 IoT 공기질 측정 센서, 삼성물산의 IoT홈큐브, 에어샤워룸 서비스 등 각 건설사별로
by 미세먼지 차단 특화설계 적용, ‘부평 SK VIEW 해모로’ 선보여
by 미세먼지 차단 특화설계 적용, ‘부평 SK VIEW 해모로’ 선보여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