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Instagram

[TV북마크] ‘선미네 비디오 가게’ 박세리 감동시킨 인생 비디오는? (종합)

박세리를 감동시킨 인생 비디오 제목은 ‘세리 굿 세리’로 결정되었다. 1일, 방송된 ‘선미네 비디오가게’에 박세리가 출연하여 자신의 모습이 담긴 비디오를 보며 추억에 잠겼다. 97년 IMF 외환위기로 경제가 줄줄이 무너지는 상황. 사람들은 ‘요술공주’라는 별명처럼 세상을 구원해 줄 것만 같은 환상을 불러일으키는 존재, 박세리라는 빛을 보게 되었다. 1998년 7월 7일 새벽, 사람들은 US 오픈 경기 연장전에 희망을 걸었다. 해저드에 빠진 공을 띄워내 우승컵을 얻은 박세리는 그렇게 난세의 영웅이 되었다. 골프 신동으로 불렸던 박세리. 그는 특유의 공격적이고 전투적인 플레이 스타일 덕에 미국 땅까지 진출할 수 있었다. 박세리는 2등, 3등은 염두에 두지 않았다. 오직 우승만을 바라보는 승부사였다. 그랬기에 그의 경기를 보는 대중들은 더 열광했다. 박세리는 경제 위기에서 허우적거리는 이들을 꺼내줬지만, 정작 본인은 슬럼프로 떨어지고 있었다. 당시 언론과 국민들은 박세리에게 끊임없이 압박을 가했으며 ‘
by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