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Instagram

“박노식 아들이 내 이름” 박준규, 아버지 그늘 속 상처 고백

‘아는 형님’에 출연한 박준규가 유명 배우 박노식의 아들로 살면서 힘들었던 점에 대해 토로했다. 지난달 31일 방송된 JTBC ‘아는 형님’에서는 드라마 ‘야인시대’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배우 안재모, 박준규, 박동빈이 출연해 멤버들과 함께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박준규는 쌍칼 캐스팅을 거부했던 사연과 함께 아버지 박노식과 관련된 사연을 털어놔 눈길을 끌었다. 먼저 박준규는 ‘야인시대’ 속 쌍칼에 캐스팅을 거절하려 했다고 밝히며 “(이미) 드라마 ‘왕초’에서 쌍칼을 했었다”라며 “‘야인시대’에서 또 쌍칼을 하라고 하니깐 안 하고 싶었다”라고 얘기했다. 그러면서 박준규는 “아내가 감이 좋은데 ‘무조건 해야한다’라고 했다”라며 “안 했으면 어쩔 뻔 했나”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박준규는 유명 배우였던 박노식의 아들로 살아가야 했던 힘들었던 삶에 대해 말하기도 했다. 박준규는 ‘나를 맞혀봐’ 코너에서 자신이 들으면 가장 짜증 나는 말에 대해 ‘아이들이 아버지보다 인물이 낫다’라고
by “박노식 아들이 내 이름” 박준규, 아버지 그늘 속 상처 고백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