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Instagram

‘전참시’ 세븐 “이다해, 볼수록 매력 있어”

'전지적 참견 시점' 세븐이 솔직한 일상으로 토요일 밤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28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 167회에서는 세븐의 그 어디에서도 보여준 적 없는 리얼 일상과 박하선의 유쾌한 하루가 그려졌다. 이날 세븐의 매니저는 세븐에게 7분이 될 때까지 기다렸다가 전화를 걸어 의아함을 자아냈다. 알고 보니 매니저에게는 '숫자 7 강박증'이 있었던 것. 매니저는 “5분에 전화할 수 있지만 7분에 전화하면 희열이 느껴진다. 알람도 7분에 맞춘다”라고 털어놔 폭소를 자아냈다. 이어 매니저는 “세븐 형에게도 7 강박증이 있다. 사는 곳도 7층이고, 데뷔일도 7월 7일”이라고 전하기도. 심지어 이날 세븐은 셰이크를 만들 때도 대추 7개를 갈아 MC들을 빵 터지게 만들었다. 세븐은 “어렸을 땐 숫자 7이 들어가지 않은 것은 사지도 않았다”라고 전했다. 이어 세븐은 매니저와 개그맨 김준호를 집으로 초대해 직접 만든 푸짐한 한상을 차려줬다. 갈비 구이와 함께 세븐은 아보카도 명란
by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