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Z세대 골프문화를 선도한다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 전개하는 스트리트 감성을 특화한 골프웨어 브랜드 ‘골든베어(Golden Bear)’가 2022년 봄여름 시즌 컬렉션을 공개한다. 이 브랜드는 스트리트 문화를 담은 골프웨어로 작년 3월 출시해 독특한 디자인과 트렌디한 아이템들로 주목받았다. 이번 2022년 봄여름 시즌 메인 테마는 ‘GOLDEN DESERT in LAS VEGAS’ 로 선정, 잠들지 않는 사막의 도시 라스베이거스를 떠올리게 하는 다양한 봄여름 골프웨어를 제안한다. 특히 골든베어는 올해부터 ‘THE GOLDEN______’ 캠페인을 시작한다. 골프부터 일상까지 상황에 따라 다양하게 입을 수 있는 아이템을 제안함과 동시에 브랜드 철학이 반영된 연속성 있는 콘텐츠를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이번 시즌 ‘THE GOLDEN’ 캠페인은 크게 세 가지 테마로 나뉘는데 ‘골든 데저트’는 스웻셔츠, 후드 등 아이템에 와이드, 오버핏을 적용해 일상과 연습장에서도 입을 수 있는 에센셜 라인을 선보인다. ‘골든 플레이’는 패
by
by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