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Instagram

유튜버 억달이형 김태우 2일 사망…향년 38세

유튜버 억달이형(본명 김태우)이 2일 사망했다. 향년 38세. 고(故) 억달이형은 12만 명 이상의 구독자를 보유한 인기 유튜버로 웹드라마를 제작하고 출연하기도 했다. 특히 ‘슬기로운 숙소 생활’에서 건달 역으로 주목을 받았다. 갑작스러운 비보에 누리꾼들은 “하늘에서 마음 편히 쉬시길 바란다”, “강하게만 보였던 사람이라 이렇게 허무하게 떠난 것이 마음이 아프네요” 등 애도의 마음을 표했다. 앞서 고인은 지인을 폭행한 사건으로 세간의 질타를 받았다. 논란이 불거지자 “각별한 친구와 사소한 시비가 있었고, 그리하여 상황이 있었다. 그 결과 다툼이 있게 됐다. 자괴감이 정말 크다”면서 “오랜 친구와 제수씨에게 상처를 줬고, 주변 많은 분과 시청자, 구독자님들 모두에게 실망과 씁쓸함을 드렸다. 두 번 다시 얼룩진 못난 모습 보여드리지 않겠다고 제 모든 것을 걸고 맹세하겠다”라면서 사과 영상을 올리기도 했다. 한편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된 고 억달이 형의 사망 원인은 밝혀지지 않았다. 빈소는 오산장
by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