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젠 야구의 계절…방송가 야구 콘텐츠 쏟아진다
방송가에 야구 콘텐츠가 쏟아지고 있다. 6년 만에 월드베이스볼클래식(WBC)이 9일 개막하고, 다음 달 1일 ‘2023 KBO리그’ 정규시즌이 열리는 등 국내외에서 야구 관련 이벤트가 한꺼번에 몰리면서 방송가도 관련 콘텐츠를 내놓으며 시청자 시선을 사로잡기 분주하다. 각 제작진은 결속력 강한 야구 팬덤뿐 아니라 스포츠 콘텐츠만의 역동성 등을 살려 시청자층을 확보하겠다는 각오다. 최근 콘텐츠 제작을 본격화한 LG유플러스는 30일 ‘아워게임: LG트윈스’(아워게임)를 티빙으로 공개한다. ‘아워게임’은 LG 트윈스가 2022시즌을 준비하고, 시합에 나서는 과정을 1년 동안 기록한 8부작 다큐멘터리다. 다큐멘터리로는 이례적으로 영화 촬영 현장에서 사용하는 초고화질 시네마 카메라, 매트릭스 캠 등을 동원해 2500여 시간 동안 144개의 경기를 영상에 담았다. LG 트윈스의 열혈 팬으로 알려진 배우 하정우가 내레이션으로 참여하면서 구단 팬들 사이에서도 벌써 화제를 모으고 있다. KBO리그 10개 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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